오늘 포스팅은
벤츠 W213 E300 차량이며
하체소음으로 입고해주셨다
예전만 못한 벤쓰~
그래도 한번쯤 타보고 싶은 브랜드 벤쓰~
ㅎㅎ
승차감과 하부에서 올라오는 소음
터진쇼바와
앞쪽 하체수리를 진행하기로 한다
찌그덕찌그덕 소음이 잘 발생하는
벤츠
스티어링 랙유격도
꽤나 종특인듯한데
후딱 하체를 털어준다
ㅎ
쇼바는
빌스테인
순정과 동일한 OE제품이다
하체 역시 램포더
스프링의 권수가 상당하다
AMG 라인의 경우
사진의 쇼바작키로는
어림없는 탄성..ㅎㅎ
부싱의 피로도를
최소화하기 위한
공차체결
4주리프트에서 하는 게 사실 가장 좋긴 한데
매번 그렇게 할 수가 없다
모든 작업을 마무리 짓고
시운전
하체야 바꾸면 바로 느낄 수 있는
정비인지라
느낌 좋네
출고하면되겠음